Allcon Contest

똥고발랄 개라톤 - 내 사랑 댕댕이와 함께 뛰는 개라톤 ‘댕댕런’ 축제 열린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18-04-11 16:11 조회2,803회 댓글0건

본문


 

똥고발랄 개라톤 - 내 사랑 댕댕이와 함께 뛰는 개라톤 ‘댕댕런’ 축제 열린다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뛰놀 수 있는 ‘댕댕런’ 축제가 오는 4월 22일 오전 8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평화의 공원에서 열린다. 열린다. 보듬 강형욱 훈련사와 1986프로덕션이 주최하며 한국경제신문이 후원한다. 


작년 10월 ‘내가 구해줄개’라는 슬로건으로 댕댕이페스티벌을 주최한 주최측은 올해 ‘1미터의 삶’이라는 슬로건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1미터 목줄에 채워진 채 평생을 살아가는 친구들에게 좋은 집과 울타리를 제공하고 사람들의 인식을 변화시키기 위한 캠페인이다.  


댕댕런은 반려견과 반려인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로 총 4가지 이벤트가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 우선 댕댕런이 시작하기에 앞서 강형욱 훈련사의 ‘댕댕런 세미나’를 만날 수 있다. 세미나가 끝나면 반려견과 사람이 함께 뛸 수 있게 만들어진 반려견 마라톤 ‘댕댕런’이 펼쳐진다. 부대이벤트로는 반려견 장애물 통과대회 ‘댕댕이 어질리티’도 개최된다. 마지막으로는 댕댕이와 반려견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에프터 콘서트가 열릴 예정이다.


반려견을 키우지 않아도 참여할 수 있으며 댕댕런에 참여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귀여운 강아지가 그려져 있는 공식 MD 티셔츠를 무료로 얻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마련된 댕댕런 수익금의 일부는 ‘1미터의 삶’을 살고 있는 반려견들을 위해 사용 될 예정이다.


한편 모두가 행복하고 안전한 축제를 위해 강아지들은 반드시 입마개를 착용해야하며 리드줄 착용은 필수이다. 입장객 한 명당 함께 산책하는 반려견은 1마리 이하로 제한되며 관련 자세한 내용은 댕댕이페스티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