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lcon News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611억弗로 세계 6위…페이스북은 14위 추락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올콘 작성일19-10-18 09:33 조회213회 댓글0건

본문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 611억弗로 세계 6위…페이스북은 14위 추락



삼성전자가 ‘글로벌 100대 브랜드’에서 3년 연속 6위를 차지했다. 삼성전자 브랜드 가치는 사상 처음으로 600억달러를 웃도는 것으로 평가받았다. 한국 기업으로는 현대자동차와 기아자동차가 그 뒤를 이었다. 지난해 9위이던 페이스북은 올해 14위로 추락하면서 10위권 밖으로 밀려났다.


17일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전문업체 ‘인터브랜드’가 발표한 ‘2019 베스트 글로벌 브랜드’ 보고서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지난해와 같은 6위를 기록해 8년 연속 상위 10개 브랜드에 이름을 올렸다. 삼성전자는 2016년 7위였으나 2017년 6위로 오른 뒤 이를 유지하고 있다. 삼성전자의 올해 브랜드 가치는 지난해(599억달러)보다 2% 증가한 611억달러(약 72조4000억원)로 평가됐다.


- 관련기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닫기
아이디
비밀번호